IT/AI·DX Trend Study

9주차_AI/DX TREND STUDY_월요일

FRONTI 2022. 10. 25. 10:26

나스미디어,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판매 대행사로 단독 선정

KT그룹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나스미디어가 넷플릭스 스트리밍 서비스의 국내 광고 운영을 맡게됨
나스미디어는 통합 미디어 플래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
KT와 인공지능(AI) 기술 협력을 통해 자체 통합 데이터 플랫폼(DMP)을 구축하는 등 AI 기반의 애드테크 플랫폼을 고도화


https://n.news.naver.com/article/293/0000041083?sid=105

 

나스미디어,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판매 대행사로 단독 선정

KT그룹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나스미디어가 넷플릭스 스트리밍 서비스의 국내 광고 운영을 맡게 됐다. 넷플릭스는 앞서 '광고가 붙은 요금제'를 다음달 4일 출시한다고 밝힌 바 있다. 국내 광

n.news.naver.com

 

 

 


삼성증권, AI 활용한 주식 포트폴리오 '주식굴링' 출시

삼성증권이 선보이는 주식굴링은 지난 4월 출시한 '굴링' 서비스를 확장한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다. 주식굴링은 유망 테마를 선택해 해당 테마와 관련된 종목을 한 번에 투자가 가능하다.

 

https://www.mk.co.kr/news/stock/view/2022/10/921746/

 

삼성증권, AI 활용한 주식 포트폴리오 `주식굴링` 출시

삼성증권이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를 내놨다. 18일 삼성증권은 디지털 고객을 대상으로 한 AI 기반의 주식 포트폴리오 서비스 `주식굴링`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삼

www.mk.co.kr

 


"인공지능, 신약 개발 기간 절반 이하로 단축"…가장 앞선 기업은

AI 활용 신약 개발 시장 규모 매년 40%씩 성장
국내외 제약바이오 업체들 앞다퉈 도입
대웅제약, AI 플랫폼 활용 항암 신약 개발 등 파이프라인 확대

 

https://www.asiae.co.kr/article/2022042714511686002

 

"인공지능, 신약 개발 기간 절반 이하로 단축"…가장 앞선 기업은

인공지능(AI)이 만들어갈 미래에 가장 기대되는 분야 중 하나가 바로 신약 개발이다. AI를 활용하면 신약 개발 기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제약바이오 업계는 AI 기술이

www.asia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