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판매 대행사로 단독 선정
KT그룹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나스미디어가 넷플릭스 스트리밍 서비스의 국내 광고 운영을 맡게됨
나스미디어는 통합 미디어 플래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
KT와 인공지능(AI) 기술 협력을 통해 자체 통합 데이터 플랫폼(DMP)을 구축하는 등 AI 기반의 애드테크 플랫폼을 고도화
https://n.news.naver.com/article/293/0000041083?sid=105
삼성증권, AI 활용한 주식 포트폴리오 '주식굴링' 출시
삼성증권이 선보이는 주식굴링은 지난 4월 출시한 '굴링' 서비스를 확장한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다. 주식굴링은 유망 테마를 선택해 해당 테마와 관련된 종목을 한 번에 투자가 가능하다.
https://www.mk.co.kr/news/stock/view/2022/10/921746/
"인공지능, 신약 개발 기간 절반 이하로 단축"…가장 앞선 기업은
AI 활용 신약 개발 시장 규모 매년 40%씩 성장
국내외 제약바이오 업체들 앞다퉈 도입
대웅제약, AI 플랫폼 활용 항암 신약 개발 등 파이프라인 확대
https://www.asiae.co.kr/article/2022042714511686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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