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M은 "Cost Per Mille"의 약자로, 광고 노출 수를 기준으로 광고비용을 산정하는 방법을 의미합니다. Mille은 천을 의미하며, CPM은 광고가 1,000회 노출될 때의 비용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CPM이 10,000원이라면, 해당 광고가 1,000회 노출될 때마다 10,000원의 비용이 드는 것입니다. CPM은 광고주가 광고의 노출 수에 따라 비용을 산정할 때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Advertisement > 용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VACAS(Vod AdChannel Ad(큐톤광고) System) 광고 (0) | 2023.04.24 |
---|---|
ARA(Advanced Realtime Advertising)광고 (0) | 2023.04.24 |
큐톤(Q-tone)광고 (0) | 2023.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