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개발한 '양뱡향 문자 서비스', 3개월 만에 28개 지자체 도입...은행·홈쇼핑 등으로 서비스 확대
KT의 양방향 문자 서비스 : 지자체가 행정 전화번호로 시민에게 통지서·설문 등의 행정 문서를 문자메시지로 전송하면 시민은 메시지를 확인한 후 간편하게 문자로 회신을 할 수 있는 B2G 서비스 앱을 별도로 설치할 필요가 없이 편리, KT의 유선전화번호만 있으면 서비스 적용 가능
https://www.metroseoul.co.kr/article/20220914500424
KT 개발한 '양뱡향 문자 서비스', 3개월 만에 29개 지자체 도입...은행·홈쇼핑 등으로 서비스 확대
KT가 지자체에 특화된 '양방향 문자 서비스'를 개발해 수원시가 이를 최초로 도입한 후 약 3개월 만에 28개 지자체가 이를 추가로 도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KT는 이 솔루션을 B2B용으로 은행·기업
www.metroseoul.co.kr:443
NFT 발행도 한물 간 유행… 실물거래 잇는 DX마케팅 쏟아진다
탈중앙화 정신을 구현 필요 - 소수가 플랫폼을 독점하던 방식의 메타버스 운용이 아니라 참여자(소비자)가 실질적 이익을 볼 수 있는 구조로 설계
NFT는 수집·소유·투자의 대상에서 토크노믹스(Tokenomics) 체제의 수단으로 변하고 있음
결국 대중성을 지녀야 성공할 수 있음
https://www.fnnews.com/news/202207131844151205
NFT 발행도 한물 간 유행… 실물거래 잇는 DX마케팅 쏟아진다 [하반기 광고업계 트렌드]
올해 상반기 광고업계 트렌드는 '디지털 경험(DX)'으로 요약할 수 있다. 광고회사들은 앞다퉈 다양한 현실(제품)을 가상(메타버스)으로 구현했고, 각종 대체불가토큰(NFT)을 발행·판매했다. 소비
www.fnnews.com
숨은 소비자 인사이트를 찾아내는 빅데이터 마케팅의 모든 것(2/3)
마케팅 데이터 : 사람을 인지할 수 있는(Identifiable) 데이터와 인지할 수 없는(Non-Identifiable) 데이터로 구성
데이터 창의성을 위해서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케팅을 기획하고 수행하며 분석할 수 있는 업무방식에 대한 ‘조직의 동의’가 필요
어떤 관점에서 데이터를 분석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데 마케터의 경험과 관점이 크게 작용
숨은 소비자 인사이트를 찾아내는 빅데이터 마케팅의 모든 것(2/3)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마케팅에서 활용되는 빅데이터의 특징과 데이터 마케팅
ditoda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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